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신사동호랭이 사망 프로듀싱한 트라이비 추모 무대

 

트라이비 음악중심

트라이비(TRI.BE) 24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 네 번째 싱글인 'Diamond(다이아몬드)'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트라이비 음악중심
트라이비 컴백 - 출처 : 이데일리

 

지난 23일 프로듀서인 신사동호랭이의 사망 소식을 접한 다음날입니다. 소속사는 모든 일정을 미룰 예정이었으나, 트라이비의 무대 준비에 열정을 쏟았던 고 신사동호랭이(본명 이호양)의 유지를 받들어 무대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트라이비 신사동호랭이 추모무대

트라이비는 프로다운 모습으로 무대에 임했습니다. 무대에 오를 때 흰색 리본을 달아 프로듀서인 신사동호랭이를 향한 애도의 뜻을 표했습니다. 이번 다이아몬드 무대는 고인이 된 신사동 호랭이와 트라이비가 모든 열정을 쏟아부어 완성한 앨범인 만큼 더욱 특별한 의미가 있을 것입니다.

 

트라이비가 선보인 다이아몬드 무대는 6인 6색 감성으로 탄탄한 무대를 보여주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트라이비는 무대장인이라는 수식어가 어색하지 않게 매력넘치는 보컬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무대에 완전히 몰입되게 만들었습니다.

 

 

 

트라이비 다이아몬드

이번 다이아몬드의 안무는 스트리트 댄서 크루인 레이디바운스의 리더인 놉이 창작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역동적인 안무와 동선을 통해 다이아몬드를 표현한 안무도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는 충분했습니다.

 

트라이비의 신곡 다이아몬드는 여유로운 분위기가 느껴지는 곡으로 진정성 넘치는 메세지와 부드러운 멜로디로 팬들을 위로해줍니다.

 

다이아몬드로 컴백한 트라이비는 아이튠즈 K팝 차트에서 오스트리아, 터키에서 1위를 비롯해 독일과 영국에서는 2위, 라트비아에선 3위를 하는 등 글로벌 인기를 몸소 실감하고 있습니다.

 

 

트라이비 컴백을 기념하여 25일까지 성동구 연무장길 오더무브에서 트라이비 컴백기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찾아가 보시기 바랍니다.